반응형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이 처음 출시되지 올해로부터 벌써 6년이라는 시간을 흘러 가 버렸네요. 처음 플레이 하였을 때 상당히 괜찮은 스토리를 지니고 있었는데 평소 슈팅이나 던전 모험게임을 좋아 하던 저로써는 딱 맞는 게임으로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플레이 하였답니다. 특히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버전및 일반판에서는 완성도가 높다고 말씀을 드릴 만큼 충분한 재미를 누릴 수 있어요.

그래픽은 조금 조잡해 보일 수는 있으나 던전에 들어가 주인공을 컨트롤 하면서 하나의 던전을 완성해 나가는 그 재미를 다른 어떤 총게임이나 모험에서 찾아보기 힘들답니다.

한번에 모험 그리고 총게임을 마치 합쳐 놓은 것 같아요.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을 즐기며넛 많은 분들이 실시간 이렇게 플레이를 이루는 것 같은데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고 나면 또 다른 영웅을 선택하여 임무를 진행하게 됩니다.

특히 해당 작품은 인기 게임의 대표적인 성공 사례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현재 까지고 많은 사람들로부터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더욱 재미있는 것은 항상 다시 미션을 진행을 하여도 몬스터들과 아이템들이 계속 랜덤으로 나오고 있어 재미를 더해 주고 있는 것 같아요.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무적판 버그버전은 아주 손쉽게 적들을 제거를 할수있는 큰 매력을 지니고 있지요.

반응형

'플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인블럭스 1.28 게임하기  (0) 2018.01.04
지네키우기게임하기 Insatia  (0) 2017.12.30
탱크키우기 게임하기 diep.io  (0) 2017.12.24
orbit or beat 게임하기  (0) 2017.12.22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  (0) 2017.12.21
Posted by hr
,